본문 바로가기
Life_음식/맛집

[김해 내동 맛집] 가족 외식, 손님 접대, 가성비까지 좋았던 "김영태 스시 앤 사시미 마을" 강추!

by 까칠한 어른이 2022. 1. 27.

 


반가워요^^
마음의 여유를 찾고 정보 교류로 세상을 환하게 만들고자 노력하는 까른이입니다.

지난 12월 방문했던, 김해 "김영태 스시 앤 사시미 마을"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넘어 와라" "예 형님"
큰 형님과의 통화는 10초를 넘겨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번역하자면 "술 묵자" "좋지요!" 남자들 통화는 이거밖에 없습니다.

퇴근 후 부산에서 김해로 달립니다.
퇴근시간 도로 싫어요.

출처 : 카페[수작]

도착해서 큰 형님 픽업하고 가자는데로 묵묵히 운전만 합니다.
술 사주면 형님입니다.
맛난거 사주면 큰 형님입니다.

도착! 오~~ 일단 외관이 뭔가 기대를 하게 만드네요.



"김영태 스시 앤 사시미 마을" 가게 안은 테이블과 룸으로 되어 있고, 자유롭게 선택을 할 수 있는데 시국이 코시국인지라
우리는 룸으로!! 룸 사진을 못 찍어서 퍼왔네요^^;;

출저 : [블로그] 햄볶는정양



서울다찌+알천지알탕+서서갈비 세트 주문 넣고 음식이 들어오기 전 에피타이저로 '소맥'을 퍼 즐깁니다 ㅋㅋ
주문 후 큰 형님께 물어보니 1인 가격이 아니라 한 상 가격이라네요. 어떻게 들어올 지 기대가 됩니다.



서울다찌가 먼저 들어오구요.
하나하나가 맛 있는 것들..따뜻하고 신선합니다.
간장새우, 문어, 가리비, 소라, 양념게장, 연어회, 이름모를 회, 새우튀김, 낙지 탕탕이, 가라아게 등 Oh~~
한 점에 한잔씩.. 김해에서 객사하는 스케줄이 나옵니다.
뭐부터 먹어야하지? 결정장애 때문에 한 잔 더 마셔요.



하나하나가 너무 맛있어요ㅠㅠ
이내 서서갈비가 들어오고 환상의 콜라보를 이루어 집니다. 서서갈비는 서서먹어야죠.

양이 적지 않아요
아..또 가고싶다...


음식 하나하나가 너무 정갈하고 맛이 좋았습니다. 어느 하나 부족함이 없었네요.
그렇게 꽐라가 되어 가는 사이 큰 형님이 메인이라고 자부했던 알천지 알탕이 등장했습니다.

알천지다



비주얼 찌깁니다.
알, 곤, 두부, 콩나물, 홍합.. 바로 먹는 것 보다 좀 졸여서 먹는 게 좋다하여, 그 사이 소주 공병을 계속 만들어 냅니다.

양이 너무 많아 물어보니 남자 4명이서 안주로 먹어도 충분하다 하네요.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는 가족들도 꽤 있었어요.

이후 기억이 없습니다만.. 아주아주 맛있게 갓성비를 즐기고 왔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즐겨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울 동네에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이 드는, 김해 내동 "김영태 스시 앤 사시미 마을" 강추해요!


 

상호 : 김영태 스시 앤 사시미 마을
주소 : 경남 김해시 내외중앙로102번길 5 101호
전화번호 : 055-333-5151
주차 : 바로 옆에 주차장 있고, 주차비 2000원 지원(테이블당 1장)

위 글은 어떠한 이익도 취하지 않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하트와 댓글이 제 삶을 연장 시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