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_음식/맛집

[명지 맛집] 가족, 손님과 함께하기 좋은 맛있는 초밥/스시 집, "스시 만드는 주방"

by 까칠한 어른이 2022. 2. 16.

 

 

반가워요^^

마음의 여유를 찾고 정보 교류로 세상을 환하게 만들고자 노력하는 까른이입니다.

 

지난 주, 직접 가서 먹고 싶었지만 코로나의 영향으로 어쩔 수 없이 포장해서 가족들과 맛있게 먹었던, 명지 맛집 "스시 만드는 주방"의 스시(초밥)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저희 가족은 스시를 좋아합니다.어떤 동네를 갈 때 끼니를 해결해야 한다면, 항상 후보군에 오르는 메뉴이죠.

 

어김없이 배가 고프고, 아내에게 연락을 합니다. "뭐 먹지? 스시!"

 

 

저는 요고.

18pcs인가? 15pcs인가 가 있는데, 살짝 많은 느낌이 있어서 12pcs로 초이쓰!

가족들 취향대로 골라 담았어요.

 

 

저는 스만주 세트

아내는 연어세트

딸은 참치마요연어 롤 1, 연어 베이비 롤 1  포장 주문하고 기다렸다가 겟! 했습니다.

 

 

이건 제 꺼예요.

스만주(스시 만드는 주방) 세트 12pcs~

참고로 요즘 많은 초밥집에서 와사비를 따로 줍니다. 취향 존중 및 어린이에 대한 배려라고 보면 되겠네요.

 

소고기/새우/어니언연어/계란/유부/연어/광어/?몰라요?/새우/한치/새우/간장새우 총 12pcs.

 

 

연어 세트~

반은 구운연어네요^^

 

 

참치마요연어 롤~

연어 베이비 롤은 사진을 안 찍은 것 같습니다...

 

 

 

미소국, 샐러드, 락교, 초생강, 고추냉이(와사비)가 이렇게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스시를 포함해서, 모든 게 아주 깔끔한 느낌입니다.

 

환경을 생각한다면 플라스틱은 별로라는 생각이 들지만 다른 대안도 없으니~

 

 

 

고추냉이를 양만큼 얹어서, 간장에 살짝~

저는 고추냉이를 좋아해서 듬~뿍 올렸.. 괴로웠습니다.

값 싼 고추냉이가 아닌 것은 확실합니다.

 

 

그리고.

 

보리차와 함께.. 보리차입니다.

거품이 좋은 알콜 도수 약 10%의 보리차입니다.

 

 

연어도 즐겨봅니다.

역시... 그 뒤로 기억이 없습니다.ㅎㅎ

 

직접 가서 먹으면 더 좋고, 포장해서 너무 깔끔해서 좋았던 명지 국제 신도시에 위치한 "스시 만드는 주방"의 스시였습니다.

가족, 지인과 함께 즐기기에 부족함이 하나도 없는 "스시 만드는 주방" 강추~!!

상호 : 스시 만드는 주방
주소 :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6로232번길 12 102호
전화번호 : 0507-1438-3495
주차 : 길 건너편 공원 주차장 이용(가까움)

 

위 글은 어떠한 이익도 취하지 않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하트와 댓글이 제 삶을 연장 시킵니다

댓글